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진행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진행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12.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에서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 퀴즈는 "○○○○○○이라면 주목해야할 파킹통장! 하루만 맡겨도 연2.0% 이자 주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답은 '금리노마드족'이다. 

10시 퀴즈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누구나 ○○○○○○ 연 2.0%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 답은 '금액제한없이'다.

11시 퀴즈는 "장기간 묶어두기 어려운 비상금 등 여유자금은 ○○○○보다 조건없이 연 2.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사이다뱅크 입출금 통장으로 활용해 보세요."로 답은 '정기예금'이다.

12시 퀴즈는 "사이다뱅크 PAY백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전국 모든 ATM/CD기에서 ○○○○○○○○○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로 답은 '입금출금이체수수료'다.

1시 퀴즈는 2.0%는 0.1%의  ○○○파킹통장 절찬판매상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답은 '20배'다.

사이다뱅크 오퀴즈 이미지 캡쳐
사이다뱅크 오퀴즈 이미지 캡쳐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조건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2.0% 금리를 제공하고 24시간 365일 이용가능하며 매월 이자를 지급한다. 만17세 이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실적조건 없이 전국 모든 ATM기에서 체크카드 입금, 출금 이체 수수료가 무료이며, 각종 이체, 알림 서비스, 증명서 발급 수수료가 무료이다.

언제 어디서나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앱으로 계좌개설 포함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예금자보호 상품이므로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예금자를 보호한다. 공인인증서나 OTP없이 핀번호만 입력해도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해 계좌 개설을 포함한 모든 뱅킹 업무가 가능하다.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이고 월복리식 이자계산에 따른다. 이 적금 역시 예금자 보호대상으로 1인당 5천만원까지 보호한다. 다만 비과세저축은 가입이 불가하다.  

또한,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간편송금과 결제를 입출금통장 계좌를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다. 

사이다뱅크 App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