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플레이 통해 포인트 획득, 4성 몬스터 최대 5회까지 스킬 레벨업 가능
- 누적 포인트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연성석∙데빌몬 등 풍성한 아이템 증정

이미지제공 = 컴투스
이미지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4성 몬스터를 레벨업 시킬 수 있는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한 달 간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로 2020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다양한 아이템 혜택은 물론 몬스터 육성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태생 4성 몬스터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에너지, 아레나 출전권 사용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회에 걸쳐 유저가 선택한 태생 4성 몬스터의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매일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마나석’, ‘에너지’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연성석’, ‘데빌몬’ 등 추가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최근 프랑스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 기록 등 전 세계 차트 순위를 역주행하며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단일 모바일 게임 IP(지식재산권)로 글로벌 누적 매출 2조원을 달성하는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