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78% 첫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야나두에서 오퀴즈 이벤트를 재진행한다. 

이번 오!퀴즈는 오전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출제된 문제는 포털에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을 검색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오전 9시 퀴즈는 "학습기간 부담없이 야나두 평생수강으로 2020년 ○○○○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로 답은 '영어도전'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야나두가 출시한 영단어 앱에는 ○○○○○ 학습법이 탑재되어 있다."로 답은 '이미지연상'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야나두는 언제 어디서나 ○○○ 수강이 가능하다."로 답은 '모바일'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 최대 효과를 발휘하는 야나두의 특별한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경험해보세요."로 답은 '짧은시간'이다.

오후 1시 퀴즈는 "야나두 ○○○○○로 온라인에서 1:1 영어발음 밀착케어 받으세요"로 답은 '보이스케어'다.

야나두 오퀴즈 캡쳐 이미지
야나두 오퀴즈 캡쳐 이미지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78% 세일을 하는 야나두의 팽생수강패키지는 학습시간 부담없이 평생수강할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의 단어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0원으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황별 리얼 꿀팁 여행영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기부여 장학금 84,000원과 스케줄러, 기초영어회화 교재9권, 1:1 보이스케어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야냐두의 강의는 짧은 시간, 최대 효과를 발휘하는 특별한 노하우와 커리큘럼으로 10분의 학습 프로그램이다. 

팽생수강 패키지의 강의는 입문회화, 기초회화 어순감각, 기초회화 느낌전달, 기초회화 문장확장, 리얼스피킹과 같은 정규과정과 왕기초이론, 리얼 영발음, 리얼 영단어, 리얼 영작문, 여행영어 등의 특화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평생수강 패키지를 신청하면 누적 출석일 77일 이상 달성 시, 수강기간 연장 버튼을 눌러 매년 연장을 완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