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에서는 첫 세일 마감 임박을 앞두고 다시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중이다. 

야나두 이벤트 페이지 캡쳐
야나두 이벤트 페이지 캡쳐

출제된 문제는 아는 단어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 천 가지로 만들어 내는 야나두의 마법같은 □□ □□□! 단어를 바꿔가며 누구나 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게 만드는 야나두의 □□ □□□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패턴학습법'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야나두 수강생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10분의 시간을 활용해 영어의 운명을 바꾸고 있습니다. 아침에 화장 할 때, 저녁에 TV 볼 때, 퇴근 하며 잠깐씩, 화장실 갈 때, 또 일 할 때 □□□ 야나두를 수강했다는 수강생들! 수강생이 어떻게 시간을 활용해서 야나두를 만났을까요? 로 답은 '틈틈이'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야나두 평생수강을 통해 입문을 위한 영어 읽기부터 대화를 이끄는 리얼 스피킹 강의까지 단계적으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야나두를 통해 영어를 읽고 말문이 트이면 비로소 영어로 □□□□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내 것으로 만드는 체득화를 위한 10분 최적화 커리큘럼 확인할 수 있는 □□□□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의사전달'이다. 

영어는 포기와의 싸움입니다. 수강하면서 지치지 않도록! 더 이상 포기하지 않도록! 야나두에서 □□ □□ 동기부여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완강률을 2배 높여 매일 공부하도록 도와드리고 돌려드린 수강료 장학금은 벌써 28억! 야나두 □□ □□ 동기부여 연구소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국내최초'다.

다음 퀴즈는 이미지로 연상해서 단어가 쉬워지는 야나두 단어 앱, 야나두 평생수강 수강하면 10만원 상당의 단어 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림으로 더 쉽게, 발음으로 확실하게 도와주는 야나두의 □□□□ 앱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틈새단어'다.

야나두는 뇌의 최대 집중력이 약 10분이기 때문에 10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일하는 시간, 아침에 화장하거나 저녁에 TV볼 때, 화장실 갈 때 틈틈이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짧은 시간 최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패턴 학습법을 통해 아는 단어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 천 가지로 만들어 내는 법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완강률을 2배로 이끈 동기부여 시스템을 통해 매일 공부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1대1 보이스케어를 통해 발음실력을 체크해 교정할 수 있다. 

야나두의 평생 수강 패키지는 금일 밤 12시에 마감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