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22일 ‘오렌’ 영지, ‘상아탑’ 던전, ‘오르펜’ 보스, 신규 무기 등 업데이트

리니지2M,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이미지
리니지2M,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이미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오늘(9일) 낮 12시에 시작했다.

리니지2M은 이달 22일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초원, 습지, 설벽 등 환경 속성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의 성장을 즐기는 영지 ‘오렌’ ▲신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마력이 깃든 잉크’와 새로운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던전 ‘상아탑’ ▲가장 강력한 캐릭터를 인질로 잡기 때문에 한층 더 전략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보스 ‘오르펜’ ▲신규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모든 참여자에게 ‘오렌의 비밀 상자’, ‘계승자의 장비 세트’,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II’, ‘계승자의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지급하는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쿠폰 입력은 업데이트 당일인 22일부터 가능하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9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생명의 돌’, ‘사이하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매일 각 하나씩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 당일 리니지2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사용해 영웅 클래스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사전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