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세리박스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한혜연 다이어트로 알려진 세리번 나이트의 오늘만 반값 행사에 맞춰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 97%가 확인되었다."로 답은 '지인추천의사'다. 

10시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를 거쳐 안정성과 체지방 감소 효능이 확인되었다."로 답은 '인체적용시험'이다.

11시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100% ○○○○원료로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로 답은 '자연유래'다.

12시 퀴즈는 "세리번 나이트는 ○○○○○○○○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되었다로" 답은 '우수건강기능식품'이다.

1시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가 95%가 확인되었다.로 답은 '재구매의사'다.

세리번 나이트는 100% 자연유래 원료로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세리번 주원료 중 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감소, 체중감소의 효과가 확인됐다. 포스콜리는 인도의 4000년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사용되던 허브다. 

세리번 나이트의 주원료인 L-테아닌의 인체실험결과 안정감을 유도하는 알파파 발생이 확인됐다.

또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됐고 비타민 B1, B6, 판토탄센 등 필수 비타민이 함유되어있다.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군도 함유되어 있고, 강남콩추출물분말이외 꼼꼼하게 선정된 부원료 8종이 배합되어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