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엔씨소프트]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 예고
[뉴스워커_엔씨소프트]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 예고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1.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월 17일, 1월 31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등에서 각 한차례씩 생방송 예정
- ‘도티’, ‘유규선’, ‘퍼플(PURPLE) 파트너 크리에이터’ 8명이 5대5 팀 대결
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오늘(15일)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을 예고했다.

‘린좌의 게임’은 크리에이터 10명이 미션 수행, 퀴즈, 최고 시청자 수 등을 통해 5대5 팀 대결을 펼치면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방송이다. 첫 방송인 1차 혈맹전은 1월 17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 두번째 방송 2차 혈맹전은 1월 31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린좌의 게임’에는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유규선’이 출연한다. 엔씨(NC)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선발한 8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도 참여한다. 선발된 파트너 크리에이터 출연자 겜톡, 깽보TV, 영림이, 털보형은 ‘도티’ 팀이 되어 ‘규선’ 팀이 된  콩만한정은이, 나리, 뱅디, 윤쿵쿵TV와 대결한다. 자세한 대결 방식은 추후 공개된다.

엔씨(NC)는 아프리카TV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 ‘아프리카TV 퀵뷰’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린좌의 게임’에 대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