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부터 쿼터(15,500원) 이상 구매 시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5,900원에 증정
- 명절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반짝 반짝 빛나는 ‘톰과 제리 LED 제기’ 프로모션도 진행 중

이미지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이미지 제공 = 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부터 매장에서 쿼터 (15,500원) 이상 구매 시,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를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는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에서 영감을 얻은 노란색 디자인이 돋보인다. 작은 소품이나 팝콘, 캔디 등을 넣어 보관하기 좋고, 스트랩이 달려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테이너 뚜껑에 탈착이 가능한 캐릭터 피규어도 달려있다. 치즈를 들고 있는 귀여운 제리를 형상화한 것으로, 스탬프 기능을 넣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톰과 제리 LED 제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반짝 반짝 빛나는 LED 조명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톰과 제리 LED 제기’를 2천원에 제공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판촉물 소진시에 조기 종료되며 일부 점포는 제외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영수증 1개당 판촉물 1개만 구매 가능하며,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경자년 쥐의 해를 맞이하여 톰과 제리 협업제품이 인기를 끌어 콘테이너와 LED 제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유쾌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