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제주여행 위한 특별한 상품 카테고리 마련
여기어때, 제주여행 위한 특별한 상품 카테고리 마련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1.2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기어때 액티비티, 제주ㆍ렌트 카테고리 총 530여개 다채로운 상품 등록
- 대형시설 입장권부터 옥돔 낚시, 다이빙 체험 등 특화 상품 대거 포함
사진제공 = 여기 어때 

여기어때가 제주 여행을 위한 특별한 상품 카테고리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ㆍ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차종별로 구매하는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 지역 액티비티 티켓 등 총 530여개 상품이 등록됐다. 박물관, 아쿠아리움 같은 대형시설 입장권은 물론이고, 옥돔 낚시나 다이빙 체험 같은 다이내믹한 현지 특화 상품도 여행객을 기다린다.

제주도는 지난해 1520만명이 넘는 여행객이 방문한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놀거리, 해외 대비 부담 없는 비행 시간으로 국내여행객의 관심을 받는다. 황귀상 여기어때 액티비티팀장은 “제주도는 올 설 연휴에도 숙박 예약이 가장 많은 여행지 중 하나”라며 “렌터카 상품을 추가 확대해 이동부터 놀거리까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지원할 것”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설 연휴를 맞아 ‘설연휴 액티비티 특가전’도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단위로 방문할 만한 아쿠아리움, 스파, 놀이공원, 스키장 등 4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전용 쿠폰을 조건에 따라 적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따뜻한 스파에 몸을 담근 채 연휴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롯데리조트 부여 아쿠아가든 ▲아산 스파비스 등이 제격이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 ▲부산 아쿠아리움 ▲휘닉스평창 스노우빌리지 등을 방문할 만하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