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롯데칠성음료] 실종아동 찾기 위한 ‘그린리본 캠페인’ 협약 체결
[뉴스워커_롯데칠성음료] 실종아동 찾기 위한 ‘그린리본 캠페인’ 협약 체결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1.22 17: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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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돌아오지 못한 실종아동들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희망의 상징인 ‘그린리본 캠페인’ 실시
- 영업망 활용해 전국 단위의 캠페인 진행... 영업 차량 130대에 실종아동 정보 적힌 자석 패널 부착
그린리본캠페인 자석패널 부착 이미지
그린리본캠페인 자석패널 부착 이미지

롯데칠성이 지난 21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 본사에서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실종아동을 찾기 위한 ‘그린리본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정찬우 롯데칠성음료 HR부문장과 아동권리보장원 정상영 실종아동전문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는 실종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2005년에 설립되어 실종아동 가족지원사업, 시설보호아동의 신상 관리, 실종 예방사업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영업망을 활용해 전국 단위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협약식에 앞선 지난 17일, 롯데칠성은 전국 약 50여 개의 지점의 영업 차량 130대에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자석 패널을 부착했다. 향후 더 많은 영업 차량에 패널을 부착해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석 패널에는 108명의 실종아동 이름, 사진, 나이, 특징 등의 상세 정보를 비롯해 제보 전화번호가 게재됐다. 또한, 아직 돌아오지 못한 실종아동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희망의 상징인 그린리본도 함께 넣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영업 차량은 큰길부터 작은 골목에 이르기까지 관할지역 곳곳을 다니는 만큼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 한 명이라도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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