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성남‧경원중 야구부 학부모 영암 문화기행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30일 군을 찾아 준 야구 전지훈련팀의 학부모 30여명과 함께  농특산물 홍보 및 영암군 문화기행 행사를 개최했다. 

2020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지난 1월 2일부터 영암에서 전지훈련 캠프를 차린 3학교 야구부를 따라 1달 간 영암에서 숙식을 하고 있는 학부모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전국 최고 품질의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자리였다. 

전지훈련팀과 함께하는 농산물마케팅
전지훈련팀과 함께하는 농산물마케팅

전지훈련팀 학부모들은 호남 3대 명촌인 구림마을, 영암도기박물관, 군립하정웅미술관과 여름 대표 휴양지인 자연형 계곡 물놀이장인 기찬랜드 내의 김창조가야금산조기념관과 작년 10월에 개관한 한국트로트가요센터를 방문하는 코스로 남도의 멋을 즐기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영암군 농·특산물판매센터(기찬장터)를 방문하여 월출산의 기를 받으며 친환경농법으로 생산한 달마지쌀 골드, 맛과 영양이 풍부한 무화과 가공품, 쫄깃쫄깃하며 간식하기 좋은 대봉감 말랭이, 다이어트에 좋은 영암 황토고구마 등의 농특산물을 체험하며 구매했다. 

김태광 대치중학교 야구부 학부모회장은 “전지훈련 동안 쌓여던 피로가 문화기행을 통해 풀렸고, 특히 품질과 맛이 훌륭한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며 영암군이 준비한 행사에 대해 고마워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매년 영암군을 찾아주는 3학교 야구부에 감사드리며, 이 행사를 시작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로 평생고객 확보와 수도권 직거래 시장개척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