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 데이 컨셉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 3종 추가
-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로그인ㆍ슈퍼미션 등 다양한 보상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 = 넷마블
사진제공 = 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발렌타인 데이 컨셉의 파이터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 3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26일까지 ‘사랑을 노래하는 이진주’, ‘사랑을 노래하는 쿨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리스’ 등 3종의 파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누적된 스코어에 따라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토큰과 특별한 세트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스코어 던전을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선 보인다.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슈퍼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고 루비 1000개, KOF 퍼플 소울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크 초콜릿 무카이’가 보스로 등장하는 팀 릴레이 던전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사랑을 노래하는 아이돌’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토큰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