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리’ 신화 각성하면…부활 및 강력한 패시브 스킬 갖춰
− 업데이트 기념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업적 이벤트 진행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영웅 ‘유리’를 신화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7일 밝혔다.

구미호를 모티브로 한 영웅 ‘유리’는 신화 각성을 통해 화려한 외관은 물론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갖춘 영웅으로 거듭난다. 신화 각성한 ‘유리’는 전투 중 생명력이 다해도 다시 한번 부활하고, 각성기를 통해 적군의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늦추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다.

그동안 ‘유리’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의 필수 영웅으로 손꼽혔으나, 신화 각성 이후에는 PvP(Player VS Player) 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결투장’, ‘요일 던전’ 등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일반영웅 영혼조각 100개 선택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유리를 신화 각성하면 ‘용맹한 초록 슬라임(2성)’을 지급하고, 신화 각성한 유리를 강화하면 ‘4성 스킬북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의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수백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