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프리피엄 키즈 교육 플랫폼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으로 50P를 적립해주고 선착순 마감 이후에는 5P가 적립된다.  

금일 오퀴즈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진행하며, 오후 2시 퀴즈는 "우리 아이 교육을 한번에 끝내주는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월 ○○○○○원의 서비스를 선착순 천원에 제공한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19500'이다.

3시 퀴즈는 "직접 쓰고 그리는 ○○○○○ 학습이 가능한 유아교육앱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로 답은 '인터랙티브'다.

4시 퀴즈는 "백만 부모님이 선택한 카카오키즈는 ○○○○에서 선별한 8가지 주제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아교육앱이다."로 답은 '누리과정'이다.

5시 퀴즈는 "카카오키즈가 엄선한 ○○○○○여 편의 유아 교육 콘텐츠를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천명에게 천원에 제공한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은 '25000'이다.

6시 퀴즈는 "카카오키즈는 ○○, 유해콘텐츠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유아교육앱으로 백만 다운로드 기념 천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로 답은 '광고'다.

카카오키즈앱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 서비스로, 영유가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과 정상어학원, 한솔교육 등 유명 교육 기업의 대표 프로그램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카카오키즈의 장점은 광고가 없다는 것과 엄선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 그리고 쓰고 그리는 인터랙티브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원하는 것만 다운로드해서 인터넷 없이도 사용가능 하다는 점이다.  

한글, 영어, 숫자, 동요 등 아이를 위해 엄선한 2만 5천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카오키즈홈스쿨을 통해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창의, 코딩 등 전 영역 학습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솔교육의 신기한 나라 시리즈, 대교북클럽의 누리과정에 따라 배우는 똑똑한 독서법, 카카오키즈와 정상어학원이 함께 제공하는 체계적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 야나두 주니어에서 제공하는 미국식 주니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홈스쿨링을 위한 누리과정 기반 콘텐츠는 자연관찰, 신체운동, 독서, 수학교육, 한글교육, 사회관계, 예술경험, 의사소통 등 8가지 주제별 맞춤 콘텐츠를 3세에서 7세 아이들이 누리와 교과과정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카카오키즈 이용 팁으로는 콘텐츠 잠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보지 않았으면 하는 콘텐츠를 잠궈 둘 수 있고, 키즈 타이머로 이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없이 이용가능하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