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베베쿡, 샤르르쿵 3종
사진제공 = 베베쿡, 샤르르쿵 3종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에서 유아용 영양간식 샤르르쿵 치즈요거트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생유산균 5억 마리를 첨가한 사르르쿵 3종은 입에 넣으면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식감을 최대한 구현한 과자로, 딱딱하거나 다소 식감이 거친 과자를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만든 과자이다. 베베쿡은 아이 성장에 꼭 필요한 성분을 고민하던 중 ‘프로바이오 베베’의 특허 유산균까지 넣어 선보였다.

최근 사르르쿵 딸기, 바나나 2종에 이어 고소하고 진한 향의 고르곤졸라 치즈와 요거트의 조합인 치즈요거트 까지 출시해 육아맘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NON-GM0) 국내산 옥수수 가루를 퍼핑하여 만들었고, 1봉당 특허 받은 유산균 5억 마리를 투입해서 다른 아이 과자들과 차별을 뒀다. 식물성 천연원료인 해조칼슘을 추가해서 영양을 높이고, 합성향, 색소, 합성감미료는 전혀 넣지 않아 건강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베베쿡 관계자는 “최근 베베쿡의 효자 상품인 사르르쿵 2종에 새로운 맛 1종을 추가 출시 하자 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특허 받은 유산균이 5억 마리나 들어있는 사르르쿵 3종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과자이기 때문에 입소문을 돌아 주문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샤르르쿵 3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베베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