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농심] 농심켈로그,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위한 시리얼&바 간단 레시피 공개
[뉴스워커_농심] 농심켈로그,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위한 시리얼&바 간단 레시피 공개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2.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함을 나누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농심켈로그가 간단한 초코레시피를 공개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에너지바와 시리얼로 맛과 영양까지 챙긴 일석이조 레시피는 조리 방법이 쉽고 간단해 한 번 만들어 먹어봄직하다. 

라이스 크리스피 요거트 타르트
라이스 크리스피 요거트 타르트

에너지바로 만든 달콤상콤 디저트? 라이스 크리스피 요거트 타르트

바삭함과 달콤함이 살아있는 타르트는 정확한 계량과 까다로운 작업을 거쳐야만 만들 수 있는 프랑스 디저트다. 하지만 몸에 좋은 쌀로 만든 에너지바를 활용하면 복잡한 과정 없이도 훌륭한 디저트가 완성된다.

먼저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바 초코맛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그 후, 바삭 쫀득한 식감의 라이스 크리스피바를 타르트 틀처럼 오목하게 눌러 준다. 모양을 잡은 틀에 티스푼으로 요거트를 채운 다음, 그 위에 딸기나 블루베리 등 계절과일을 올려 장식하면 완성. 바삭한 타르트 틀 위에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과일이 환상적으로 상큼한 조화를 이룬다. 

러블리 첵스초코 파르페
러블리 첵스초코 파르페

◆  초콜릿의 달콤한 유혹! 러블리 첵스초코 파르페

외출이 부담스러운 요즘, 집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려는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홈 카페 메뉴를 추천한다. 평범한 레시피라도 달콤 바삭한 시리얼을 곁들이면 카페에서 주문하는 특별한 메뉴 못지않게 화려한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다.

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를 살짝 부숴 파르페 컵 아래에 부은 후, 딸기 등 상큼한 과일을 그 위에 얹는다. 그 위에 요거트를 살짝 부어준 후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토핑으로 쌓아준다. 기호에 따라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으로 장식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파르페를 연인에게 뽐낼 수 있다. 쌀과 귀리, 견과류와 바삭한 곡물 푸레이크가 들어간 크런치넛 에너지바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가 건강한 영양과 맛도 둘 다 사로잡았다. 하나뿐인 사람을 위해 선보이는 근사한 디저트로도 손색이 없다.

진한 초콜릿 풍미에 퐁당! 허쉬 초코 크런치 라떼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을 커피로도 즐기고 싶다면 켈로그와 초콜릿 전문 브랜드 허쉬 초콜릿과 협업으로 탄생한 허쉬 초코 크런치를 활용해 보자. 허쉬 초코 크런치 시리얼은 진하고 풍부한 블랙 쿠키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 조화로운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뜨거운 에스프레소 샷과 고소한 우유를 함께 부어 라떼로 즐기면 진한 코코아 풍미가 커피와 어우러져 보다 풍부한 맛의 드링크가 완성된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