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 브랜드관 기획 페이지 통하면 추가 5~7% 중복할인 혜택 제공
- 김치냉장고 딤채,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사진 제공 = 위니아딤채
사진 제공 = 위니아딤채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와 위니아대우(대표 안병덕)가 2월 17일(월)부터 오는 25(화)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 가구 빅세일’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금일 밝혔다. 

‘디지털 • 가구 빅세일’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로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딤채,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를 위니아대우는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를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2월 17일부터 25일 까지며, 행사기간 중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4종의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 된다.

특히, 위니아딤채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디지털 • 가구 빅세일’ 이벤트 페이지내 개설된 위니아 브랜드관을 통하면 G마켓, 옥션 가입 일반고객은 5%,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은 7%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대 온라인 구매 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