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우리 농축산물로 이겨내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강형구)는 14일에 평동농협(조합장 김익찬) 로컬푸드직매장 앞 광장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 발대식을 가졌다.

소비 촉진 발대식

이날 행사에는 강형구 농협광주본부장을 비롯해 최영 NH농협은행광주본부장, 박삼지 농협노조광주위원장과 광주 조합운영협의회 의장인 광주비아농협 박흥식 조합장을 포함해 관내 14개 조합장이 함께 참석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운동에 광주시민 모두가 적극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는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벌였다.

아울러 광주농협 내 전 계열사 및 관내 14개 농협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광주지역에서 생산된 농·축산물로 구성한「로컬꾸러미」상품 1,600개를 구입해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농협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섰다.

강형구 본부장은“농협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예방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비촉진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라고 말하며“전체 광주시민도 한마음 한뜻으로 광주지역 하나로마트나 로컬푸드매장 이용을 통하여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마무리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