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객 유치”와“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두마리 토끼 잡는다

wjsska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관광분야 청년 인재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고흥관광 청년 PD'를 모집하여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은 물론 가족단위 및 개별 여행객 증가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코스 개발과 온라인 관광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고흥군청
고흥군청

청년 PD오는 221일까지 모집하며, 인원은 5명으로 월 10일 이내 고흥군 관내에서 활동하며 활동비는 17만원이다.

지원 자격은 고흥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만 19세이상 만 49세 이하 청년으로 고흥관광에 관심이 있고 SNS 계정이 있는 자로써, 현장취재 활동과 동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콘텐츠 제작 및 홍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언론 관련 경력자, SNS 활용 능통자, 관광 관련 사업 등 경력자를 우대 선정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고흥군 축제·행사 홍보요원 활동 및 관내 관광지, 먹거리, 체험 요소 등의 현장 취재와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명소를 찾아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등 관광정보를 고흥관광 공식 블로그 및 개인 SNS에 게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참여 신청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221일까지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