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마켓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공구마켓 오퀴즈 이벤트 캡쳐 이미지

18일, 공구마켓이 오퀴즈 이벤트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오전 9시 퀴즈는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어플입니다. 이런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요즘 떠오르는 대세 ○○○○○이 공구마켓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합니다.로 답은 '가수송가인'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공구마켓은 송가인씨가 모델뿐만아니라 CM송에도 참여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화제인 CM송의 가사는 “○○○○○○○인 공구마켓 / 공동구매 쇼핑어플 공구마켓 / 송가인은 공구마켓이어라~”입니다. 가수 송가인씨와 함께 공구마켓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한글로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일년내내초특가'다.  

오전 11시 퀴즈는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구마켓에서는 최저가 비교가 가능하며 ○○○○○○를 실시하여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합니다.로 답은 '최저가보장제'다. 

오후12시 퀴즈는 송가인이 선택한 공구마켓은 “너도나도 ○○○○○○○○ 공구마켓”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수많은 쇼핑 마니아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로 답은 '신년에는공동구매'다.

오후 1시 퀴즈는 공동구매어플 공구마켓은 빠르게 상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평일 13시까지 주문할 경우 즉시 출발하는 ○○○○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로 답은 '오늘출발'이다. 

공구마켓은 2월 18일 부터 2월 23일까지 공유 이벤트 '송가인과 함께 공구마켓 널리 공유하거라'를 진행하며 준비된 10개의 상품 중에 선물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공유하기를 눌러 친구에게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공유한 상품을 달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 상품은 로테체 초강력 스톰파워 무선청소기 10,000Pa, 로테체 대용량 디지털 가습기(자동 습도 조절), 한삼근 블랙라벨 홍삼정, 리제타 두피케어 비타샤워, 로테체 휴대용 미니 마사지기, 로테체 헤어드라이기, 로테체 올인원 만능 블루투스 스피커, 오르템 하얀얼굴 미백앰플, 아웃도어 최강자 버팔로 BFL 덕다운 100% 경량조끼, 스르륵 꿀잠 굿나잇밴드 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