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뷰티 제품의 유행 속에서도, ‘마스크팩’은 꾸준한 인기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으면서 1일 1팩이나 다양한 제형의 마스크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마스크팩의 경우, 단순한 보습을 넘어 각종 기능성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면서 마스크팩 한 장만으로도 완벽한 피부 관리가 가능할 정도다. 

요즘 같은 겨울철, 한파에 한껏 건조해진 피부에 극대화된 보습과 안티에이징 화장품 관리 효과를 보고 싶다면,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에 주목해 볼 만 하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의 경우, 2019 겟잇뷰티에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에이프릴 진솔의 채경의 추천템으로 소개된 가운데 아이크림과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하는 팁으로 공개되며 2019 겟잇뷰티 마스크팩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겟잇뷰티 마스크팩 추천, 겟잇뷰티 마스크팩 순위, 2020 겟잇뷰티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드로겔 코코넛 마스크팩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은 고보습과 영양 성분이 피부 진정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마치현추출물이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고 캘러스배양추출물 함유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트라이펩타이드-29,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등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다양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인업을 선보인 르누베르가 노하우가 담긴 마스크팩을 선보인 후, 사용법은 간편하면서도 극대화된 효과로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이 인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피부 건조함이 극심한 겨울철은 물론, 환절기 피부 관리용으로도 만족스러운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스크팩을 비롯 링클크림, 수분크림, 수면팩, 에센스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을 비롯해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강남 수서역 광고 진행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제품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