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등 최대 69% 세일

이미지 제공 = 보리보리
이미지 제공 = 보리보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9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엄선해 최대 69% 세일하는 행사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는 연령대별 유산균과 비타민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비타민D 드롭스(400IU)는 1만원대,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베이비(10ml)는 2만원대로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1.5g)와 키즈(2.0g)는 각각 50포 들이 1개를 구매하면 3만원대, 2개 구입시에는 4만원대로 살 수 있다.

락피도의 징크시럽 키즈(아연 시럽), 징크 키즈(아연 츄어블), 철분 키즈, 멀티비타민 츄어블(60정),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등은 1~2만원대로 구성했다. CJ제일제당의 BYO 생유산균, 식물성 멀티생유산균과 센트럴팜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으로는 한삼인이 아이홍삼 1단계(20ml 30포)와 2단계(25ml 30포) 각 1세트를 7만2,000원과 8만원에 선보인다. 아연과 비타민B6를 첨가한 1단계는 3~7세, 비타민B1과 나이아신을 더한 2단계는 8~13세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홍튼튼 홍삼젤리, 튼튼쑥쑥 홍삼젤리도 최대 63% 세일한다.

이 외에도 아이배냇이 영유아들에게 먹일 수 있는 간식류로는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든 과일칩과 유기농 스틱 쌀과자, 구워만든 한과, 꼬마 육포, 핑거 요거트 등이 준비돼 있다. 규동, 시금치커리, 코코뱅 등 세계 덮밥소스와 한끼 영양밥 3종, 꼬마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간편식품은 3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어린이용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일교차가 커지는 간절기까지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홍삼, 유산균, 건강 간식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