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OK캐쉬백에서 진행하는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퀴즈 정답은 1회만 적립이 가능하다. 

선착순에 들지 못하면 이미 마감되었다는 메세지가 뜬다. 

OK캐시백 해외쇼핑 캡쳐 이미지
OK캐시백 해외쇼핑 캡쳐 이미지

오후 2시에 출제된 퀴즈는 해외몰에서도 구매 후 OK캐쉬백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OK캐쉬백 ○○○○ 이다.로 답은 '해외쇼핑'이다. 

다음 출제된 오후 3시 퀴즈는 FINISH LINE의 최대 적립율은 ○.○% 이다. (소수점 입력)로 답은 '5.5'다

오후 4시 퀴즈는 OK캐쉬백 해외쇼핑 쇼핑몰 수는 ○○○개 이다.로 답은 '206'이다.

오후 5시 퀴즈는 YOOX의 최대 적립율은
○.○% 이다. (소수점 입력) 로 답은 '3.5'다.

오후 6시 퀴즈는 해외쇼핑의 카테고리는 ○○, 미용/건강/식품, 종합몰, 가전/생활/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로 답은 '패션'이다.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제휴몰은 해외쇼핑은 전체 206개로 패션분야에서는 127개, 미용/건강/식품 에서는 19개, 종합몰로는 43개, 가전/생활/인테리어 분야에서는 17개다.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률은 사이트 마다 상이하니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을 통해 쇼핑몰을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적립시기는 구매 월로부터 3개월 후 월말에 적립된다. 

그 외에도 국내쇼핑에서 전체 31개의 몰이 제휴중이고, 여행에서는 호텔스컴바인,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엔조이, 렌달카스닷컴 등 6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