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 16개 강좌,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 2개 강좌 운영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권래용)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 및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는 ▲푸시푸시! 배드민턴 ▲스매시! 탁구 ▲생활 속 과학실험교실 ▲급수 한자교실 ▲점핑!음악줄넘기 ▲키 쑥쑥! 웨이브댄스교실 ▲난타교실 ▲창의력 UP 미술교실 ▲항공드론교실 등 16개 강좌를 운영한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상반기 청소년강좌 수강생 모집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상반기 청소년강좌 수강생 모집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은 ▲배드민턴교실 ▲바이올린교실 등 2개 강좌를 운영한다. 접수기간은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는 3월2~20일,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은 3월4~24일이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로 신청학생 본인 이름으로 회원가입 후 강좌 신청이 가능하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권래용 관장은 “우리 회관의 다양한 문화예술 및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주말과 방과후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http://lib.gen.go.kr/)를 참조하거나 운영과로 문의(☎062-380-8853~5)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