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 응원 취지로 영어 전홍철 대표 강사의 비연계 강좌 무료 공개 긴급 결정…3월 11일까지 무료 수강 가능
- 20일 중학과정 완성, 30일 막장구원, 스피드보카, 스피드어법, 스피드리딩 등 총 5강좌

이미지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이미지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학습에 지장이 생긴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 전홍철 강사의 EBS 비연계 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인 전홍철 강사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고 3월 학력평가도 1주 미뤄짐에 따라, 집에서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스카이에듀는 덧붙였다.

전홍철 강사의 무료 공개 강좌는 오는 3월 11일까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강좌 및 무료 교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무료로 공개되는 비연계 강좌는 ▲20일 중학과정 완성 ▲30일 막장구원 ▲스피드보카 ▲스피드어법 ▲스피드리딩 등 총 5개 강좌로, 전홍철 강사의 베스트 강좌들로 구성됐다.

‘20일 중학과정 완성’은 수능 영어 개념완성을 위한 전 범위를 다뤄 기본기를 쌓을 수 있고, ‘30일 막장구원’은 어법과 구문독해 기본을 빠르게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수능에 최적화된 중요한 단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피드보카’와 수능 빈출 어법 유형을 집중 훈련할 수 있는 ‘스피드어법’, 정확하고 빠른 영어 독해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스피드리딩’ 강좌 전 범위가 무료로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