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현대카드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현대카드가 새로운 패러다임의 신상품 <현대카드 DIGITAL LOVER>를 출시를 기념하여 28일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지난 20일 출시한 현대카드 디지털러버는 고객이 상품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3F 시스템’을 최초로 탑재했다. 

오전 9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현대카드에서 출시된 디지털러버 카드는 매일보는 (○○○○), 매일쓰는 (○○○)페이 에서 할인되는 카드다.로 답은 '스트리밍온라인'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을 더하시오.
디지털러버 카드로 혜택받는 스트리밍 서비스는 총 ○개, 온라인페이는 총 ○군데 이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10'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를 곱하시오.
디지털러버 카드는 스트리밍 요금 연 ○만원 할인, 온라인페이 연 ○만원까지 할인된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144'다.

오후 12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현대카드에서 출시된 디지털러버 카드는 유튜브, 넷플릭스, 멜론, ○○ 사이트에서 연 12만원 까지 자동할인된다.로 답은 '지니'다. 

오후 1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디지털러버 카드가 할인되는 온라인페이는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영어 대문자로 입력), ○○○페이(한글로 입력), ○페이(한글로 입력)이다. 로 답은 'SSG스마일쿠'다.

현대카드 디지털러버는 매일 즐기는 스트리밍 서비스와 매일 쓰는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를 연 최대 24만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월 1만원 이하 상품 이용 시 청구 할인 적용된 결제금액은 영(0)원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지니 등을 1년 이용했다면 연 12만원까지 자동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스마일페이, 쿠페이 등으로 온라인 결제 시 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현태카드만의 특별한 문화혜택인 슈퍼콘서트와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다빈치 모델등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2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 내 가입시 국내/국내외겸영 카드 연회비 20,000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