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로 유명한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브랜드북 ‘풍성하게 나이 들기’가 화제다.

닥터포헤어는 그동안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샴푸를 선보이면서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에게는 신뢰감 높은 브랜드로 유명한 만큼, 브랜드북은 출간 이후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 ‘질병과 치료법’ 카테고리에서 22주 연속 TOP100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풍성하게 나이 들기’는 그동안 소비자들의 탈모 고민을 함께 해결하며 소통하려는 닥터포헤어의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행보이기에 브랜드에게도 의미가 깊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유전성 탈모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습관으로 인한 탈모와 두피 문제를 겪는 것을 보고, 최소한 습관성 탈모로는 모발을 잃지 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올바른 두피 관리 방법을 전하고 싶어 브랜드북을 출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책은 일상에서의 두피 관리 방법을 담은 만큼 ‘두피 마사지, 흡연 및 음주 줄이기, 머리숱 지키며 다이어트 하는 방법’등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각 챕터마다 이해하기 쉽고 매거진을 읽는 듯한 감각적인 이미지를 아 전문 지식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만 하면 브랜드북 ‘풍성하게 나이 들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반응이 뜨거운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