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이벤트 페이지 캡쳐
오퀴즈 이벤트 페이지 캡쳐

공구마켓이 공구마켓을 공유하면 선물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오퀴즈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오전 9시 퀴즈는 2020년 공구마켓의 모델은 가수 송가인씨입니다. 새로 런칭한 광고에서 ○○○○○을 외치며 집에서 편리하게 공동구매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구마켓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었는데요. 송가인씨처럼 공구마켓으로 ○○○○○하세요!로 답은 '초특가득템'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쇼핑어플 공구마켓은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상품을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할 수 있는 공구마켓만의 놀라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로  '공동구매로추가할인'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공동구매 공구마켓은 살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로 답은 '편리하게득템'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이번에 선보인 공구마켓의 CF의 대사는 "일년내내 초특가로! ○○○○○○○○ 송가인은 공구마켓이어라~" 입니다. 송가인씨와 함께 후딱 다운받으셔라잉!로 답은 '혼자사도공구가인'이다.

오후 1시 퀴즈는 공동구매 쇼핑어플 공구마켓은 다양한 기획전으로 인기상품을 ○○○○○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상품이 궁금하다면 공동구매 공구마켓 절대 놓치지 마세요!로 답은 '한번에확인'이다. 

선물증정 행사는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며, 방법은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의 상품 중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한 뒤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친구에게 공유하고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공유한 상품을 달면 된다. 단, 한가지 상품은 한번만 응모가 가능하다. 

스르륵 꿀잠 4계절 메모리폼 베개,기분좋은선택 스마트 디스펜서, CJ헬스케어의 비타마트 매일습관 프로바이오틱스, 오르템 손소독제 500ml는 각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이승엽의 정직한삼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로테체 마사지건, 독일 로테체 초고속 블랜더, 이승엽의 정직한삼 6년근 홍삼녹용진액고/홍삼정 배도라지 데일리, BFL 에어메쉬 자석 허리보호대는 각 1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화)이며, 당첨확인 및 배송주소 확인 시 자신이 공유한 내용의 캡쳐파일을 전달해야 한다. 당첨 상품은 랜덤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