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업체 : 티몬(9일/월), SSG.COM(10일/화), 현대Hmall(11일/수), 인터파크쇼핑(12일/목), CJmall(13일/금), 마켓컬리(14일/토), 하이마트쇼핑몰(15일/일).
- 참여업체에서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M포인트 특가에 제공하는 선착순 핫딜 이벤트도 진행.

이미지 출처: 현대카드∙캐피탈 뉴스룸
이미지 출처: 현대카드∙캐피탈 뉴스룸

현대카드는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카드 사용처나 월 사용 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가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주유 등 전국 54,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보유 회원들을 위해 상시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분기 별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포인트위크'는 분기 별로 일주일간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카드는 이번 달 9일(월) 티몬을 시작으로 10일(화) SSG.COM과 11일(수) 현대Hmall에서 이용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목)에는 인터파크쇼핑에서, 13일(금)에는 CJmall에서 같은 혜택이 주어지고, 주말인 14일(토)과 15일(일)에는 각각 마켓컬리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쇼핑금액의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결제 건당 최고 15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며, 현대Hmall과 CJmall에서는 5만 M포인트까지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나머지 쇼핑몰에서는 결제 건당 최고 3만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로, 각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50% M포인트 결제 행사와 함께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50% M포인트 결제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 해당 쇼핑몰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애플 에어팟2와 다이슨 드라이어 HD-03, 나이키 에어맥스97 등 지정된 핫딜 상품을 파격적인 M포인트 특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마켓컬리와 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핫딜 이벤트 대신 오전 11시부터 10분간 결제에 사용한 M포인트의 절반을 재적립해준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M포인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근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