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500원 할인!...폴바셋, 버거킹, 교보문고 등
-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이용 시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증정

이미지 제공 = 우리카드
이미지 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풍성한 간편결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우리페이 및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우리페이 오프라인 결제 바코드로 결제하면 최대 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처음 1천원 이상 이용 시 500원, 두 번째 5천원 이상 이용 시 1000원이 할인 되며 파리바게트, 폴바셋, 버거킹, 교보문고 등 4개 업종 13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 이상 이용하는 횟수만큼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0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30명)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언택트 소비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간편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종료된 ‘간편결제 빠른등록 신청 고객 2천원 할인 이벤트’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달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