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학교나 학원 등의 개학∙개강 일정이 연기되면서, 각 학교나 학원에서는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메우기 위한 각종 자구책을 마련하고 있다. 학원에서는 실강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한 강의 제공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로 학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도 자격증 준비에 차질이 생긴 예비 미용인들을 위해 코로나를 이겨 내기 위한 최고의 이벤트 ‘따즈아 온라인 강의 3배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즈아 온라인 강의 3배 연장 이벤트는 3월 4일부터 12일까지 기간 내 올댓뷰티아카데미의 따즈아 온라인 강의를 등록한 수강생에게 수강기간의 3배를 연장해 주는 파격 이벤트다. 1년 수강권을 등록한 학생에게는 3년 수강권을 제공하며, 2년 수강권은 6년 수강권, 3년 수강권은 9년 수강권을 제공한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미용 온라인강의 따즈아 온라인 강의는 타 아카데미와 달리, 외부 강의를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학원에 소속된 강사님이 직접 인터넷강의를 진행한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대표 현업 강사진들이 실제 강의와 같은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제작해, 집에서도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자격증 준비에 차질이 생긴 예비 미용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강생들이 집에서도 실전과 같은 퀄리티의 미용자격증 인강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누적 38,000명의 수강생을 모집했으며, 누적자격증 합격률이 90%에 이른다. 1:1 밀착관리시스템의 교육체계를 갖추고 실시간으로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해준다. 국가공식인증 학원에서 받아야 하는 미용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국가공식인증 학원이며,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으로 대학진학이 가능하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미용학원으로 각종 미용협회, 미용실과 제휴 및 협력을 맺고 있다.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및 왁싱 학원 등) 등의 교육 과정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지속 수상과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현재 강남 미용학원을 비롯해 신촌(이대)과 홍대 지점, 그리고 부산(서면) 및 대구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인천과 대전 지점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최근 수원 지점이 오픈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광주점도 개원을 앞두고 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