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컴투스] 스토리게임으로 만나는 ‘킹덤’ 티저 영상 공개
[뉴스워커_컴투스] 스토리게임으로 만나는 ‘킹덤’ 티저 영상 공개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3.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 ‘스토리픽’을 통해 선보이는 스토리게임 ‘킹덤’ 티저 영상 공개
-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 다양한 선택지로 직접 주인공의 운명을 결정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킹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콘텐츠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스토리게임을 비롯해 추리,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 콘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스토리게임 ‘킹덤’은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텐츠로, 원작 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게임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되며 드라마 팬들 뿐 아니라 게임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는 오늘(13일)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의 시즌2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컴투스 또한 ‘스토리픽’ 출시에 앞서 스토리게임 ‘킹덤’의 콘텐츠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티저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왕세자, 영의정, 중전 등 드라마 킹덤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모습을 새로운 스토리게임 내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세자가 칼에 맞아 쓰러져 있는 장면이 등장해 유저가 어떤 선택지를 고르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스토리와 주인공의 운명이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처럼 스토리게임은 각 단계별 유저 선택에 따라 여러 갈래의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 나갈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6일부터 ‘스토리픽’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조만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게임 ‘킹덤’의 티저 영상은 ‘스토리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