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스크가 필수 착용 제품이 되면서, 얼굴에 자극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얼굴에 지속적으로 마스크가 닿고, 습한 환경에 트러블까지 하나 둘 늘어나는 것이다. 여기에 건조한 환절기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피부 컨디션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다. 

이에 외출 시 집에 돌아오면 클렌징폼으로 깨끗이 클렌징하고, 자극이 적은 수분크림으로 보습을 꼼꼼히 챙겨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겟잇뷰티순위, 2020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바르는법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모공수축,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르누베르 수분크림’이 이목을 끌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의 기본 기능은 물론,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 개선, 기미 없애는 법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환절기 각질이 쌓이면서 넓어지는 모공을 위한 모공 관리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케어,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다. 

무엇보다도 외부 환경의 자극에 지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여 참가자들 모두 모공수축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에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건성 수분크림 추천 등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 추천 제품, 겟잇뷰티 2020 순위에 오른 제품으로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피부에 자극을 덜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르누베르 수분크림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며 “수분크림 사용으로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하여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탈모샴푸 등 신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최근 2020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