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투자이민, 미국 E2비자 전문 US컨설팅그룹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확산에 따른 미국비자 발급 및 미국이민 신청에 부정적인 영향이 가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크다. 특히, 미국 입국을 준비 중이거나 이미 미국 투자이민 등 이민청원서를 신청하고 이민국의 승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행여나 미국비자 발급 및 이민 서류 승인에 차질이 생길까 하는 불안감에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국제증시 하락 및 환율 급상승 등의 여파까지 겹쳐 미국 투자이민이나 미국e2 비자와 같이 주식이나 부동산을 매도하여 투자금을 마련하고 환전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우려가 깊다. 

그러나 현 시점에 다행인 점은 아직 미국이민국과 한국 미대사관에서는 미국이민 수속과 미국비자 발급에 특별한 영향 없이 예정대로 업무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 2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한국에서 급격하게 확산된 이후에도 US컨설팅그룹을 통해 진행 중인 미국 E2비자, 주재원비자 케이스들은 단 1건의 보완 요청이나 거절 없이 성공적으로 승인되고 있다. 또한, 미국 이민국에서도 EB5 관련 이민청원서 심사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I526, I485, I829 승인 소식이 들어오고 있고 점차 심사기간도 단축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유에스컨설팅그룹 제이슨리(미국변호사 자격 US컨설팅그룹 대표)는 “여전히 불안한 상황들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런 시점에서도 미국투자이민 및 e2비자 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한다. 지난해 미국 투자이민 투자금액이 50만불이었을 당시에는 고액자산가들이 가족의 미래와 노후를 위해 미국 투자이민을 진행했다면, 2020년에 들어서는 미국 사업 비자인 e2비자를 통해 실제로 미국에서 돈을 벌며 생활해본 후 이민을 결정하려는 미국 이주 예정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유에스컨설팅그룹 제이슨리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미국투자이민, 미국e2 비자, 주재원비자 수속을 하고 있는 미국이민법 전문 변호사로 다양한 신청자들의 미국 이민 준비를 도와주고 있다. 현재 US컨설팅그룹에서는 3년 이내로 미국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미국 투자이민 90만불 프로젝트, 텍사스 정부지원 제퍼슨 터미널 확장 사업에 eb5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고, E2비자 사업체 매칭 전문 사이트 E2USA를 운영하며 미국e2 비자 사업체 찾기부터 비자 취득까지 전단계 수속을 원스탑으로 진행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