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청호나이스 모델 오나라와, ‘청호 공기청정기 A600S’(왼쪽), ‘청호 공기청정기 A600’(오른쪽)
<사진설명> 청호나이스 모델 오나라와, ‘청호 공기청정기 A600S’(왼쪽), ‘청호 공기청정기 A600’(오른쪽)

코로나19 사태의 전국적인 확산과,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적 요인까지 작용해, 실내 공기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오정원)는 공기청정기 ‘A600’ 또는 ‘A600S’ 구매 시, 월 렌탈료를 최대 20% 할인해,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특화된 기능의 3종 필터(‘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를 적용, 상황에 맞게 교체 사용할 수 있으며, 총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집안 공기를 만든다. 또한 해당 제품은 ‘굿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수려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청호나이스 전체 공기청정기 중 가장 호응이 높은 모델이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동일한 기능과 디자인에, 전용 면적과 제품 크기만 줄여 1인 가구 및 침실, 아이방 등 가정 내 각 방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적합하다. 특히,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으로 상향되어,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사용하는 가정의 전기세 부담까지 줄였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최윤록 실장은, “코로나19사태와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호나이스의 인기 모델인 A600과 A600S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쾌적한 실내 공기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