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오퀴즈 캡쳐 이미지
야나두 오퀴즈 캡쳐 이미지

영어학습을 도와주는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에서는 3월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로 78%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16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야나두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사람에게 슬기로운 할인 팽생 수강 패키지 전용으로 최대 50,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후 3시 퀴즈는 "야나두 1대1 보이스케어를 통해 수강생 98%가 ○○○○을 경험했습니다."로 답은 '실력향상'이다. 

오후 4시 퀴즈는 "야나두 슬기로운 할인생활 구매 시, ○○○○회화 교재 9권을 증정한다!"로 답은 '기초영어'다. 

오후 5시 퀴즈는 "야나두에서는 망설이면 오늘의 ○○○ 할인을 놓칠 수 있다."로 답은 '최저가'다.

오후 6시 퀴즈는 "온라인에서 과외 받는 ○○○○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은 발음까지 향상 시켰습니다."로 답은 '밀착케어'다.

야냐두의 평생수강 패키지는 기초영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기간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2020년 제작된 패턴 쉐도잉 신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학습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리인 스케줄러를 무료로 선착순 제공한다. 1대1 밀착 보이스케어와 8만4천원의 동기부여 장학금, 기초영어회화교재9권, 학습지원/자료제공으로 PDF와 MP3를 받을 수 있다. 

야나두에서 운영하는 동기부여 연구소에서는 영어 공부에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지급하며, 총 누적 장학금 지급액이 28억원에 이른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