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상품 마가렛트, 카스타드, 몽쉘 3종으로 구성
- 온라인 구매 증가로 지난달 온라인 매출 전년비 113% 신장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온라인 전용 기획팩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이하 마.카.몽 히어로팩)’ 세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롯데제과의 대표 인기 제품 마가렛트, 카스타드, 몽쉘의 대용량 제품이 각 1개씩 들어 있으며 가격은 1만 3800원이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각 제품의 이름을 따서 만든 신규 캐릭터(‘마가렛’, ‘카스타두’, ‘몽쉐리’)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 친근감을 느끼게 했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되며 이마트몰은 김포, 보정 온라인 전용센터 권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달 중으로 쿠팡, 롯데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되는 가운데 최근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롯데제과 또한 2월 한 달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보다 113%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제과는 추후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을 확대하는 등 판매 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