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코노미 트렌드에 발 맞춰 콤팩트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1인 메뉴 황금올리브™ ‘4치’ 18일 출시
-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의 단품과 입맛에 따라 선택 가능…높은 가성비

이미지 제공 = 제너시스BBQ
이미지 제공 = 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혼코노미’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메뉴인 황금 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스모크 치킨 등을 콤팩트하게 구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1인 메뉴인 황금올리브™ ‘4치’를 18일부터 선보인다.

제너시스BBQ는 2000년 전체 가구의 15.6%이었던 1인 가구 비중이 2019년도에는 29.8%로 크게 증가하면서 ‘혼코노미’나 ‘혼밥러’들을 위해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1인용 가전, 소포장이 유통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었다는 것에 착안해 1인 메뉴를 개발했다.

‘건강한 나를 위한 만만한 4치’를 표방하는 황금올리브™ ‘4치’는 ‘4치’라는 이름처럼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과 4치 단품에 스모크치킨 한 조각을 추가한‘4치 SET1’, 4치 단품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 조각을 추가한 ‘4치 SET2’의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인산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바삭하고 육즙 가득한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구성된 4치 단품은 7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다리살만을 엄선해 물참나무 향이 잘 스며들도록 훈연하여 촉촉한 육질이 일품인 스모크치킨 한 조각으로 구성된 ‘4치 SET1’과 300년 전통의 자메이카 오리지널 저크 소스를 두 번 발라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특징인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 조각이 포함된 ‘4치 SET2’는 각각 10,900원, 11,900원으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BBQ의 관계자는 “혼밥,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가 필요한 여성분들, 방과 후 수업이나 학원 시간으로 인해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학생 등에게 황금올리브™ ‘4치’가 간편하면서 건강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렌디하고 건강한 메뉴를 지속 선보여 보다 젊은 BBQ 이미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BBQ의 황금올리브™ ‘4치’는 오는 18일부터 모바일과 홈페이지, 배달앱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