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늦은 새학기 맞는 학생들 위한 이벤트 전개
예스24, 늦은 새학기 맞는 학생들 위한 이벤트 전개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3.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 읽는 봄, 디즈니 스페셜!’ 이벤트 도서 구매 시 디즈니 캐릭터 굿즈 증정
- ‘신학기 인문 교양 기획전’, ‘청소년 신학기 추천 도서 기획전’ 통해 신학기 맞이 추천 도서 소개
이미지 제공 = 예스24
이미지 제공 = 예스24

코로나19 사태로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4월로 연기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발생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는 다소 늦게 새학기를 맞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새학기의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하고 신학기 선물 득템하자! ‘신학기 한정판 종합 선물세트’

예스24는 오는 3월 31일까지 ‘신학기 한정판 종합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를 열고, 신학기에 필요한 도서 및 교재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천원 YES상품권과 대학교재 10% 할인 및 5% 적립 쿠폰을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신학기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간식 증정 이벤트도 전개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식을 선물 받아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5명을 선정하고, BHC치킨 세트, 도미노피자 세트, 명랑 핫도그 세트 2박스를 각각 15명에게 증정한다.

책도 사고 귀여운 디즈니 굿즈도 받을 수 있는 ‘책 읽는 봄, 디즈니 스페셜!’

예스24는 도서 구매 시 디즈니 굿즈 캐릭터가 새겨진 신학기 학습 용품을 받아볼 수 있는 ‘책 읽는 봄, 디즈니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의 도서 혹은 3만원 이상의 전자책 구매 시 미키마우스, 밤비 등의 디즈니 캐릭터와 명화 작품이 새겨진 도서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의 도서 혹은 5만원 이상의 전자책 구매 시에는 디즈니 푸 얼굴 모양의 나무 독서대를 받을 수 있다.

예스24가 추천하는 필독 도서! ‘신학기 인문 교양 기획전’, ‘청소년 신학기 추천 도서 기획전’

이 밖에도, 예스24는 새학기 추천 도서를 소개하는 기획전을 열고, 이벤트 대상 도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2020 신학기 인문 교양 기획전’에서는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인문, 정치사회, 역사, 자연과학, 예술 분야 도서를 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북파우치를 증정한다. ‘청소년 신학기 추천 도서 기획전’에서는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청소년 분야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패턴 볼펜 2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신학기에 대한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알찬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예스24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힘찬 신학기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신학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