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시백 쇼핑적립 오퀴즈 캡쳐 이미지
OK캐쉬백 쇼핑적립 오퀴즈 캡쳐 이미지

19일 OK캐쉬백의 특별한 적립혜택 안내와 함께 오퀴즈 이벤트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오픈마켓은 물론 홈쇼핑과 종합몰 그리고 도서판매 사이트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오전 9시 퀴즈는 "OK캐쉬백 포인트까지 적립 받아야 ○○ ○○○ 쇼핑입니다."로 답은 '진짜최저가'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3월 쇼핑 적립 혜택 쇼핑몰 중 롯데홈쇼핑이 제공하는 적립율은 ○%입니다." 답은 '3'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3월 쇼핑 적립 쇼핑몰 중 5.5% 적립을 제공하는 쇼핑몰은 ○○○○○ 입니다.(한글로)"로 답은 '예스이십사'다.

오후 12시 퀴즈는 "3월 쇼핑 적립 쇼핑몰 중 도서 카테고리 쇼핑몰은 예스이십사, 반디앤루니스, ○○○이 있습니다.(한글로)"로 답은 '알라딘'이다.

오후 1시 퀴즈는 "OK캐쉬백 쇼핑적립 쇼핑몰 중 오픈마켓은 지마켓, 11번가, ○○ 입니다.(한글로)"로 답은 '옥션'이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제휴사는 국내쇼핑(종합몰, 홈쇼핑, 가전/소품, 도서 등)에서 총 31개, 해외쇼핑(패션, 미용/건강/식품, 종합몰, 가전/생활/인테리어 등)에서 총 206개, 여행 관련 총 6개가 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2% 적립하는 오픈마켓은 G마켓, 옥션, 11번가이며, YES24에서는 5.5%, 반디앤루니스에서는 5% 그리고 알라딘 인터넷서점에서는 3% 적립이 가능하다. 

홈쇼핑 & 종합몰은 신세계 쇼핑은 6%, 공영쇼핑과 W쇼핑은 5%, CJ몰과 롯데홈쇼핑 그리고 현대Hmall은 3%를 적립할 수 있으며, Emartmall과 GS Shop 그리고 SSG.COM에서는 2%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쇼핑 , 여행 등도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