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동아오츠카] 코로나19 현장에 수분 보충 지원
[뉴스워커_동아오츠카] 코로나19 현장에 수분 보충 지원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3.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대한의사협회,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1만개씩 전달
- 2월부터 현재까지 25개 단체에 1억 5천만 원 규모의 제품 지원
<사진 설명> 18일 대한의사협회에서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1만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설명> 18일 대한의사협회에서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1만개를 전달하고 있다.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가 18일 대한의사협회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각 1만 개씩 지원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마련됐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원한 음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된 서울시와 경기도 내 복지관 무료급식의 대체식으로 쓰일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2월부터 꾸준히 대구, 경북지역의 선별진료소 및 거점병원과 방역, 수송을 돕고 있는 군부대, 소방서 등 총 25개 단체에 음료와 위생 물품을 지원해 나가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의료진들이 전신 방호복과 각종 보호 장구 착용으로 근무 시 탈진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현장의 소리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세워 추진 중이다.

현재까지 이온음료를 통한 빠른 수분 보충으로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컨디션 회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약 1억 5천만 원 규모의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등의 음료가 코로나19 최일선 현장에 지원됐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한가운데에서 고된 업무를 마다하지 않는 현장의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코로나19 종식까지 모두 함께 힘을 모아 건강히 극복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