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릉사옥 2층, 일상 생활 속 가전제품 편리함 소개하는 복합문화 공간 오픈
- 웰컴라운지, 키친존, 리빙존 등 총 5가지 테마의 고객친화적 공간 운영

위니아라운지 내부 모습
위니아라운지 내부 모습

대유위니아그룹(회장 박영우)이 서울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대유타워 2층에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제품의 편리함과 가치를 소개하는 복합문화공간 ‘위니아라운지’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위니아라운지’는 ‘웰컴라운지’(Welcome Lounage), 키친존(Kitchen Zone), 리빙/라이브러리존(Living/Library Zone), 라운드리존(Laundry Zone), 오피스존(Office Zone)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위니아라운지에서 5가지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접하고 실제 생활 속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Make it easy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위니아라운지는 고객에게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대유위니아의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