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스바이’는 북유럽의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 ‘제옥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마리오아울렛 1관 2F 제옥스 매장 사진<사진 제공=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 1관 2F 제옥스 매장 사진<사진 제공=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은 최근 1관 2층에 지스바이 매장과 제옥스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지스바이(ZISbuy)는 3040 여성을 위해 북유럽의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SPA 브랜드이다.

마리오아울렛에 입점한 지스바이에서는 고객들에게 트렌디하면서도 체형의 약점을  가려주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의 삶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6일까지 지스바이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에 최근 오픈한 제옥스(GEOX)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각종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통기성과 방수기능 등이 뛰어난 신발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제옥스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하며 상품을 10~20% 추가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을 개선시키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최근 오픈한 지스바이와 제옥스를 통해 수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