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동안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침저녁 일교차가 커 건강 유의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이 기간은 피부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환절기에는 실내외의 온도 차로 피부가 건조해져 화장을 해도 좀처럼 잘 먹지 않고 자칫 각질 고민까지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기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일차적으로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을 활용한 수분 공급이 이뤄져야 한다. 그중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겟잇뷰티순위, 겟잇뷰티 모공수축 수분크림에 이름을 올린 바 있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보습은 물론 모공수축,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이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탁월한 보습력과 함께 주름개선에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함께 제형은 가벼운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어 건성 수분크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촉촉한 수분감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적당하다. 

특히 수분 공급에만 초점을 맞춘 일반 수분크림과 달리 모공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수축 효과를 인증받았다. 실제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접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모공줄이기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따라서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자 하는 젊은 층은 물론 모공관리까지 병행하고 싶은 사람들 누구에게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은 수분크림바르는법, 겟잇뷰티 수분크림 추천,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을 검색하는 온라인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등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는 이로 인한 크고 작은 피부 고민을 겪게 된다”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분 공급에 신경쓰는 것이 최우선인 만큼, 르누베르 수분크림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2020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4년 연속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인기 드라마 협찬을 비롯해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강남 수서역 광고 진행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제품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