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일,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틸버리 등 최대 80% 세일
-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7~10% 랜덤 쿠폰 증정

이미지제공 = 트라이씨클
이미지제공 = 트라이씨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3일간 바바패션과 함께 쇼핑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더틸버리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세일한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씩 총 1,500명에게 7% 및 10% 할인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트렌치코트, 가디건, 블라우스, 원피스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여성복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3일 동안 하프클럽 단독 할인 아이템 및 40여 종의 한정 수량 특가상품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제이제이지고트(JJ지고트)의 니트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일리 자켓을 각각 1만5,000원과 3만9,000원에 판매한다. 레이스 플레어 원피스, 쉬폰 플로럴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등 봄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들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영캐주얼 브랜드 더틸버리의 오픈 카라 원피스는 2만원대로 살 수 있고, 플로럴 블라우스는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바바패션의 인기 여성복 브랜드의 봄 시즌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을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