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이슈 오퀴즈 캡쳐 이미지
트렌드 이슈 오퀴즈 캡쳐 이미지

트렌드이슈는 금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이벤트는 선착순에 속하면 50P를 지급받고 마감되면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는다. 

오전 9시에 출제된 퀴즈는 OK캐쉬백 트렌드이슈 패션소호 중 서울위크 디자이너들이 모여있는 쇼핑몰은 ○○○○ 입니다.로 답은 '서울쇼룸'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OK캐쉬백 트렌드이슈 패션소호 중 여성구두 쇼핑몰 1위는 ○○○○○ 입니다.로 답은 '러블리슈즈'다.

오전 11시 퀴즈는 OK캐쉬백 트렌드이슈 패션소호 중 명품스타일 직수입 여성의류 편집샵은 ○○○○ 입니다.로 답은 '그녀희제'다.

오후 12시 퀴즈는 OK캐쉬백 트렌드이슈 패션소호 중 오피스룩 1등 쇼핑몰은 ○○○ 입니다.로 답은 '베니토'다.

오후 1시 퀴즈는 OK캐쉬백 트렌드이슈 패션소호 중
박소현이 광고모델인 패션소호는 ○○○
입니다.로 답은 '난닝구'다.

3월 4주차 랭킹 순위는 매일 신상을 업데이트하는 난닝구, 디자이너 쇼룸인 서울쇼룸, 여성구두 쇼핑몰 1위인 러블리슈즈, 누구나 좋아하는 편집샵 구두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착한구두, 원단이 좋은 여성의류 쇼핑몰 안나앤모드, 남녀공용 1위 쇼핑몰 메롱샵, 명품스타일 직수입 여성의류 편집샵 그녀희제, 여성의류 자체제작전문 리얼코코, 오피스룩 1등 쇼핑몰 베니토, 수입 캐쥬얼 가방&슈즈 쇼핑몰 루립, 주머니 가벼운 10대를 위한 쇼핑몰 여니샵 순이다. 

해당 쇼핑몰에 방문해서 포인특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OK캐시백 10%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배송완료 또는 구매결정 후 다음달 마지막날에 자동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