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전문 화장품 브랜드 '드보넬'이 지난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 전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드보넬은 오랜 시간 쌓아온 안티에이징 콜라겐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 이어 롯데백화점 온라인몰로 판매 영역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드보넬은 직접 구매보다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온라인 쇼핑에 능한 젊은 층 타겟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피부의 탄력과 주름에 대한 깊은 고민에서 시작한 드보넬은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홈케어 바이탈 콜라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수 년째 안티에이징의 기본이 되는 성분, 콜라겐을 활용해 전 제품 9종 라인업을 완성한 드보넬은 뛰어난 효능의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드보넬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슈퍼 바이탈 콜라겐(콜라겐 파우더)은 돼지, 어류 콜라겐 대비 현저히 작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99.99%로 만들어져 빠른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국내 정제 기술을 활용해 냄새를 최소화한 것은 물론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담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의 안전성까지 인증 받았다.  

이와 함께 에센셜 콜라겐 더블유 스킨토너와 에멀전, 아이크림, 에센스, 링클크림, 수분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 모두 콜라겐 10,000ppm을 함유하며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한 에센셜 콜라겐 더블유 수면팩은 밤 사이 지친 피부를 더 맑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탈모 관리에 특화된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도 선보이고 있다. 드보넬 콜라겐 더블유 스페셜 케어 샴푸는 콜라겐 함량 10,000ppm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드보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언택트 쇼핑이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화장품 구매 역시 주요 백화점의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 온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라며 “향후 드보넬 콜라겐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드보넬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