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만보기 오퀴즈 캡쳐 이미지
오락만보기 오퀴즈 캡쳐 이미지

OK캐쉬백 잠금화면 오락(O!LOCK)에서는 걷기만 해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프로모션하기 위해 27일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하며, 정답자는 선착순에 포함되는 경우에만 50P를 적립할 수 있다. 

오전 9시 퀴즈는 이제 오락에서 ○○○ ○○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로 답은 '걷기만해도'다.

오전 10시 퀴즈는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
오락만보기에서 하루 최대 ○○P 적립이 가능하며,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30일 동안 최대 ○○○○P 적립 가능하다.로 답은 '1220'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만보기 이벤트에서 "○○ ○○○○ ○○" 버튼을 클릭하면 친구를 추천하여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포인트를 2배 적립받을 수 있다.로 답은 '친구초대하러가기'다.

오후 12시 퀴즈는 "만보기 이벤트에서 초대받은 추천코드는 ○○시간 안에 입력해야 한다. (숫자)"로 답은 '24'다.

오후 1시 퀴즈는 만보기로 쌓은 포인트는 "○○ ○○○"을 클릭하고, 팝업창에서 초록색 아이콘을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해야 적립받을 수 있다.로 답은 '동전아이콘'이다.

안드로이드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OK캐쉬백이 적립가능한 만보기 '오늘, 걸음'은 혼자 만보를 걸으면 20P를 적립할 수 있고, 친구 추천하여 함께 걷기 매칭 성공시에는 혜택이 2배, 하루 동안 40P 한달동안 최대 1,200P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잠금화면 오락(O!LOCK)을 설치해야 한다.

어플을 설치하고 나면 OK캐쉬백 어플로 간편하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고 해당 인증에 동의한 뒤 오락 어플의 다른 앱 위에 표시의 권한을 허용해야 한다. 

 그 후 오늘, 걸음 기능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한 뒤 오늘, 걸음 두품 500P마다 OK캐쉬백 1P로 전환할 수 있으며 포인트 교환버튼이 보이면 반드시 클릭해야 한다. 이는 한 걸음이 1P의 두툼포인트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