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의 시작과 함께 미세먼지는 연일 하늘을 덮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마스크에 닿는 피부는 자극이 심해져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기 쉽고, 지나친 습도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어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특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는 유분 분비가 늘어나 모공이 넓어지고, 수분은 부족해 각질이 생기기 쉽다. 이에 클렌징은 더욱 꼼꼼히 해줘 유해 성분은 깨끗이 제거하고, 수분 공급력이 뛰어난 수분크림을 아침 저녁으로 발라줄 것을 권장한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의 경우, 보습력과 더불어 넓어진 모공 관리에도 효과적인 모공수축 수분크림이다. 이에 모공수축 방법, 모공 줄이는 방법을 위한 기능과 함께 피부 보습, 미백, 주름개선 관리까지 가능한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을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에 선정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의 모공케어 효과는 21명의 시험 인원에게 4주 동안의 시험을 실시하며 효과를 검증했다. 수분크림바르는법에 따라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도포 전에 비해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했으며 참가자들 100%가 모공 줄이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에 모두 만족한다고 답했다.

봄철 더욱 걱정되는 자외선, 주름 개선, 보습 또한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개선 등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따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건성 수분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할 만큼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사용감이 뛰어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더욱 심해지는 봄철에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고민까지 더해지면서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면서,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을 비롯한 르누베르의 제품은 온라인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등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누베르는 현재 인기 드라마 협찬을 비롯해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강남 수서역 광고 진행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제품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