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에뛰드에서는 3월 에뛰드 데이 행사를 프로모션하기 위해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에뛰드 데이는 3월 25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하며 기본 할인과 추가 할인을 합하면 할인율이 최대 41% 베스트 상품도 기본 20~30%를 할인하는 행사다. 

3월 에뛰드 데이 오퀴즈 캡쳐 이미지
3월 에뛰드 데이 오퀴즈 캡쳐 이미지

오후 2시 퀴즈는 3월 에뛰드 데이때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 클렌징 화장솜은 ○○○매 들어있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408'이다. 

오후 3시 퀴즈는 APP 결제 + ○○○ 등록 + 공식몰 첫구매인 고객은 기본할인에 추가로 15%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로 답은 '마이샵'이다. 

오후 4시 퀴즈는 "3월 에뛰드 컬렉션 하트블라썸의 벚꽃 머랭 퍼프는 ○○개 들어있다.(숫자로 입력)"로 답은 '10'이다.

오후 5시 퀴즈는 추가 5%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생활패턴형 중복할인쿠폰 중 "잠 못드는 밤 올빼미 쿠폰"은 매주 화,일 ○○○○○부터 오후11시30분 사이에 사용 가능하다. (에뛰드몰 내 이벤트 영역, 한글로 입력)로 답은 '오후아홉시'다.

오후 6시 퀴즈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의 #플라워 티 라떼 섀도우 팔레트의 4번째 색상 이름은 ○○○○○이다. (에뛰드몰 내 상품페이지 영역)으로 답은 '히비스커스'이다.

할인을 진행하는 상품은 더블래스팅라인/선크림/클렌징과 아이팔레트/기초/베이스/마스카라 등이다. 

에뛰드 공식몰에서 첫 구매회원이고 옴니클럽 전용할인으로 당일 마이샵 등록고객이며 App결제 고객이라면 각 5%씩 합해 최대 15%까지 추가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베스트~30%, 나를 위한 1,000원템, 그리고 컬렉션 최대 49%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다양한 할인 품목을 만날 수 있다. 

순정 약산성 6.5휩 클렌저, 베이킹 파우더 B.B딥 클렌징폼 160m, 립 앤 아이 리무버 대용량 250ml, AC클린업 약산성 클렌징 폼과 같은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며, 럭키 투게더 제리 치크 브러쉬, 신상품 럭키 투게더 투 톤 치크 돔, 럭키 투게더 제리 치즈 퍼프, 럭키 투게더 버블 바디 워시 스페셜 세트, 럭키 투게더 청순거짓 브라우 카라, 럭키 투게더 아이 섀도우 브러쉬, 럭키 투게더 페이스 블러 기획 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